초련
시 · 송명재
낭송 · 승현 유미숙
꽃이 피면 뭐합니까
지고 말 것을요
갈 닢 속 애끓음만
감물되어 돛배 내립니다
인생도 저무니
가랑비도 서럽군요
꽃이 지고 입이 져도
가을 첫눈은 오겠지요
살짝이 눈 맞은
낙엽 모아
애타게 님을 본 듯
소식 담아 두겠습니다
인생 닮은 낙엽은
어디까지 갈까요
그 낙엽 따라가면
혹시 님을 볼 수 있을까요
[시낭송] 초련|송명재|좋은글|좋은시|잠잘때|한국인이 좋아하는|시읽어주는 여자|승현 유미숙|ASMR|감성소풍
#시낭송 #초련 #송명재 #좋은글 #좋은시 #인생 #가을 #꽃 #잠잘때듣는 #한국인이좋아하는 #새벽감성 #힐링 #힐링영상 #잠잘때 #읽어주시는 #승현유미숙 #감성소풍
'시낭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시낭송|아버지|송명재| 좋은 시|좋은 글 (0) | 2023.11.08 |
|---|---|
| 시낭송|나를 찾아|신경희|좋은 글|좋은 시 (0) | 2023.11.07 |
| 시낭송|로마의 휴일|승현 유미숙|좋은 글|좋은 시 (0) | 2023.11.06 |
| 시낭송|갈 수 있다면|신경희|좋은 글|좋은 시 (0) | 2023.11.05 |
| 시낭송|흔들리며 피는 꽃|도종환|좋은 글|좋은 시 (0) | 2023.11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