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는 일이란
시 · 나태주
낭송 · 승현 유미숙
아, 오늘도 하루를
무사히 잘 보냈구나
저녁 어스름 자전거를 타고
집으로 돌아가며 다시
너를 생각한다
오늘도 잘 냈겠지
생각만으로도 내 가슴은
꽃밭이 되고 너는 제일로
곱고도 예쁜 꽃으로 피어난다
저녁노을이
자전거 바퀴 살에 휘어 감기며
지친 바람이 어깨를 스쳐도
나는 여전히 살아서
숨쉬고 있다는 생각
그 생각만으로도 나는
다시금 꿈을 꾸고 내일을
발돋움하는 사람이 된다
그래 내일도 부디 잘 지내기를
아무 일 없기를
어두워 오는 하늘에도
길가의 나무와 풀에게도
빌어본다
사는 일이란 이렇게얹나
애달프고 가엾은 것이란다.
틀렸다
오늘도 무사히 잘 보냈구나|사는 일이란|좋은시| 좋은글|시낭송
#shorts #시낭송 #사는일이란 #나태주 #좋은글 #좋은시 #오디오북 #asmr #따뜻한이야기 #오늘도무사히 #하루 #꿈을꾸는 #서사시 #애송시 #힐링 #힐링영상 #잠잘때 #한국인이좋아하는 #자기전에듣는 #시읽어주는여자 #승현유미숙 #감성소풍
'시낭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연애|나태주|좋은시| 좋은글|시낭송 (0) | 2023.11.20 |
|---|---|
| 시낭송|가을은 내 마음의 보석을 만든다|가을| 김현승|좋은글|좋은시 (1) | 2023.11.19 |
| 시낭송|비오는풍경을 바라보며 비오는소리를 듣고 있는 내 모습|비 오는 날은 그대가 그립다|허은주| 좋은글|좋은시 (0) | 2023.11.18 |
| 부탁|나태주|좋은시| 좋은글|시낭송 (0) | 2023.11.18 |
| 시낭송|한 사람 그리고 한 사람을 위한 마음|방문객| 정현종|좋은글|좋은시 (0) | 2023.11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