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피
시 · 윤보영
낭송 · 승현 유미숙
커피에
설탕을 넣고
크림을 넣었는데
맛이 싱겁네요
아!
그대 생각을
빠뜨렸군요
커피|윤보영| 좋은글|좋은시|시낭송
#시낭송 #커피 #윤보영 #좋은글 #좋은시 #오디오북 #asmr #따뜻한이야기 #서사시 #설탕 #그대 #생각 #애송시 #힐링 #힐링영상 #잠잘때 #한국인이좋아하는 #자기전에듣는 #시읽어주는여자 #승현유미숙 #감성소풍
'시낭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우주를 건너는 법|박찬일| 좋은글|좋은시|시낭송 (1) | 2023.11.23 |
|---|---|
| 새는 떠날 때를 알고 나무는 보낼 줄 안다|새와 나무|김재윤| 시낭송|좋은글|좋은시 (0) | 2023.11.22 |
| 그대 자신에게 기대라|저편 언덕|류시화| 시낭송|좋은글|좋은시 (0) | 2023.11.21 |
| 풀꽃|나태주| 좋은글|좋은시|시낭송 (1) | 2023.11.21 |
| 사랑한다는 것|안도현| 시낭송|좋은글|좋은시 (0) | 2023.11.20 |